“이건 너무 빠르잖아” 열애설 1도 없이 곧바로 결혼 발표해버려 난리난 톱여배우

이건 레전드다

열애설 1도 없이 곧바로 결혼발표를 해 화제가 된 톱 여배우가 있습니다.

대체 누구일까요?

가을에

배우 조보아가 올해 가을에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의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소속사는 조보아가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임을 약속하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조보아는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데뷔하여, ‘가시’, ‘잉여공주’, ‘부탁해요, 엄마’, ‘사랑의 온도’, ‘복수가 돌아왔다’,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습니다.

레전드 그녀

그녀는 또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MC로 활동하며 솔직한 표정과 입담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조보아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녀는 내년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넉오프’에서는 배우 김수현과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김수현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재벌집 사위로 활약한 바 있으며, ‘넉오프’에서는 ‘짝퉁’의 세계에서 성장하는 인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조보아는 이 드라마에서 특별사법경찰 역할을 맡아 김수현을 뒤쫓는 주요 인물로 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