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건 몰랐네?!
소속사 대표와 결혼후 사라졌던 여배우가 3년만에 근황을 전해 화제입니다.
2015년

배용준과 박수진은 2015년에 배용준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 키이스트로 이적한 뒤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결혼 이후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부부로 주목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2016년 10월에 첫째 아들을, 2018년 4월에는 둘째 딸을 맞이했으며, 이로 인해 두 사람의 2세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특별한 연예 활동을 하지 않은 채 하와이로 이주했고, 이로 인해 연예계를 은퇴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2018년

특히, 배용준이 2018년에 자신이 설립한 키이스트의 지분을 SM엔터테인먼트에 매각하고, 데뷔 후 20년 간 팬들과의 소통 창구였던 공식 홈페이지가 매물로 나온 것이 은퇴설을 더욱 부추겼습니다.
배용준은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에 특별 출연한 이후 별다른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박수진도 2016년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현재 두 사람은 자녀와 함께 미국 하와이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키이스트가 “박수진 씨와는 현재 전속계약 상태가 아니며, 실제로 몇 년 동안 연예 활동이 없어 오래전에 전속계약을 해지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복귀?

박수진이 2024년 1월 27일에 인스타그램에 문구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시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전에는 인스타그램의 댓글 기능을 폐쇄했었으나, 이번 게시물에서는 댓글 기능을 다시 활성화하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이 사진은 2021년 12월 이후 약 3년 만에 업로드된 것으로, 그녀의 복귀 신호탄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낳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박수진은 사진을 올린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습니다. 이는 아마도 부담감을 느꼈기 때문으로 추정됩니다. 이 사건은 큰 관심을 모았지만 결국 해프닝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박수진과 배용준은 여전히 자녀들과 함께 미국 하와이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은 그들의 개인적인 삶과 공개 활동 사이의 균형을 찾으려는 시도의 일환으로 볼 수 있습니다.